본문 바로가기
장비후기

msr 포켓로켓2 키트 경량 백패킹 스토브 후기

by 캠핑 왕바우 2021. 6. 11.
반응형

<msr 포켓로켓2 키트>

닭....

혼자서 사용하기 위해.. 'msr 포켓로켓2 키트'를 좋은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라면도 끓여 먹고.. 가끔은 삼겹살을..ㅎㅎ^^

꿩대신 닭...

백팩킹 혹은 캠핑 경량 스토브는 '소토 윈드마스터','msr 포켓로켓 디럭스'제품이 유명하고 평이 좋지만...

'포트'와 함께 있는 경량 제품을 찾고 있어서.. 결국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msr 포켓로켓 디럭스 키트'를 정말 오랜 시간 고민했지만..

제가 생각하는 금액선을 초과하여 포기하였습니다 ㅜ

닭의 구성품...

닭의 구성품 입... 아니..

'msr 포켓로켓2 키트'의 구성품입니다!

포트, 계량컵(접시로 사용 가능), 뚜껑, 포트 리프터(손잡이), 패킹색, 정품 보증서가 함께 있습니다 ㅎㅎ

포트 리프터 = 손잡이..

조리를 혹은 포트 가열을 하지 않은 상태에선 그냥 만질 수 있지만...

포트가 가열되어 있는 상태에선 손으로 만지면 화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꼭 '포트 리프터'를 필히 사용하셔야 해요!!!

※포트 가열 시 화상 조심하세요!!※

made in KOREA♡

 만들다 안에 한국♡

솔직히 말씀드려서... 너무 놀랐습니다...

포트는 한국에서 만들어진 거예요 ㅎㅎㅎㅎㅎ

생각하지 못한 국뽕에 취했습니다....

한국에서 만들었으니 정말 그냥 믿을 수 있겠더라고요!!!!

날개를..

'msr 포켓로켓2 키트'의 가장 메인 상품이죠!!!?

포켓로켓2입니다. 

3개의 지지대 즉 다리가 있으며 튼튼합니다!!

체결후..

'msr 포켓로켓2 키트'와 이소가스를 채결한 뒤 가스를 틀어준 후 라이터로 불을 붙여봤습니다. 

상당히 불 조절이 미세하게 가능하며 파워가... 정말 로켓같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msr 포켓로켓2'는 점화기가 따로 부착되어 있지 않으니 라이터나 휴대용 점화기를 꼭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실측!

사이즈 실측을 해보았습니다.

높이 대략 11cm(뚜껑 손잡이는 고무라 무시 가능..) 포트의 지름 10cm..

저는 생각보다 포트가 너무 작아서 놀랐습니다... 원래는 봉지라면 끓여 먹으면 좋겠거니~했는데ㅎㅎ,,

컵라면 작은 거 먹어야 할 듯싶습니다-_-,,

'msr 포켓로켓2 키트' = 삼양라면 컵라면小 사이즈 동일..

위에 실측을 보셔도 잘 모르시겠다고요??! 

삼양라면 컵.. 小자.. 와 사이즈가 같습니다...

보다 확실하고 쉽게 이해하시라고.... 900원 추가 지출..

저는 바보입니다..

그래도 라면 사왔는데 두기 좀 그래서.. 먹자~^^.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물을 끓이고 면을 넣어야 하는데 그냥 한 번에 넣고 끓이고 있습니다...

쩝....

역시..

역시 캠핑 장비로 음식 해 먹는 건..

나가서 해 먹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냥 라면이에요... 

'msr 포켓로켓2 키트'

모델명 : msr 포켓로켓2 키트, msr포트(국뽕포트♡), 계량컵, 포트 리프터, 뚜껑, 패킹색

스토브 무게 : 73g

전체 무게 : 259g

끓는점 도달하는 시간(1L 기준) : 3.5분

특의사항 : 플라스틱류 BPA free(친환경소재 사용)

'msr 포켓로켓2'사용시 주의사항

1. 불을 사용하는 장비임으로가열 중, 가열 직후 바로 장비를 맨손으로 만질 시 화상 우려가 있으니 꼭! 식힌 다음 이동, 해체시켜야 합니다.

2. 텐트, 쉘터, 차 안 등 밀폐된 장소에서 사용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인해 큰 위험에 빠질 수 있으니 최대한 사용하지 마시고 부득이한 상황엔 환기 및 '일산화탄소 감지기' 필수 사용하셔야 합니다.

 

3. 'msr 포켓로켓2' 경량에 맞춰진 스토브입니다. 그러다 보니 내하중 3.5kg 이내(안전하게 2kg 이내로 사용 권장), 사용 냄비 지름 20cm 이내로 사용을 하셔야 보다 안전하게 스토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패킹파우치

백팩킹, 서브용 스토브 등으로 'msr 포켓로켓2 키트'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운 스토브란 생각을 하였습니다. ㅎㅎ

스토브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캠핑 왕바우' 구구절절~ 뒤죽박죽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또 어떤 제품을 소개해드리면 좋으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