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비후기

씨투써밋 울트라실 펙 케이스 백패킹

by 캠핑 왕바우 2021. 6. 17.
반응형

<씨투써밋 울트라실 펙 케이스>

씨투써밋 울트라실 펙 케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펙 케이스.. 굳이.. 굳이 구매하시는 일은 없으시겠지만..

저는 '씨투써밋 울트라실 펙 케이스' 구매했습니다ㅎㅎㅎㅎㅎ

쇼핑 중독인가요?..호호..

이것이 무엇이냐면요... 

말 그대로 펙 케이스예요 ㅎㅎㅎ 근데 원래 텐트 구매하면 펙 케이스를 주지 않냐고요!?

맞습니다.. 줍니다.. 근데 그냥.. 튼튼한 거 하나 있으면 좋기도 하고..

내구성도 상당히 좋습니다~ 

그냥.. 그냥 하나.. 구매했어요....

꼭 필요한 상품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샀습니다^^,,,

그냥 이런식으로 펙을 보관하는 케이스입니다 ㅎㅎ

원단은 '코듀라 원단'으로 상당히 질기고 튼튼한 원단이지요~

'씨투써밋 울트라실 펙 케이스'를 뒤집은 모습,,

아무래도 펙은 뾰족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보관하다 보면 하단 부위가 약하게 되어있어요!!

하지만.

'씨투써밋 울트라실 펙 케이스'를 사용하신다면 걱정은 멈춰!!!!

내구성 강한 원단이 사용되어있으며 약간의 방수 성능까지 있는 하단 부위의 원단이 사용되어있습니다!!

그냥 펙을 퍽!! 넣어도 비교적 원단 손상이 없는 원단입니다!!

이렇게 쓱~ 넣어서 보관하면 끝이죠! ㅎㅎ

'씨투써밋 울트라실 펙 케이스'는 굳이.. 살 필요는 없지만..

가지고 있는 펙 보관 케이스에 문제가 생기신다면!? 구매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꼭 펙이 아니더라도! 식기류를 보관하기에도 충분한 용량이니

소소한 케이스가 필요하시다면 괜찮을것같아요!

 

이상 '캠핑 왕바우' 구구절절~ 뒤죽박죽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또 어떤 제품을 소개해드리면 좋으려나~)

반응형

댓글